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Peter Lee

Havilah 현장 방문


코로나로 인해 찾아 오지 못했던 하빌라 현장을 백신완료 후 바로 찾아 왔습니다.

공사허가를 최종 받기 전에 이미 내부 배선공사와 배관 공사를 시작하여 진행해 왔었는데, 드디어 2주 전에 공사허가를 받아, 본격적인 공사가 시작되고 있었습니다.

지하 모습은 처음 보여드립니다. 이곳이 지하 주차장 자리 입니다. 왼쪽 어두운 부분이 지상에서 내려오는 주차장 출입구가 될 곳입니다. 중간에 있는 기둥들은 대부분 없어질 것이라 주차장 공간은 비좁게 느껴지지 않고 넉넉합니다.


고객분들의 모든 아파트를 하나씩 둘러 보면서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귀국 후 정리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르투갈은 현재 2차 접종까지 완료가 인구의 80% 정도 입니다. 따라서, 2주 후 부터는 모두 마스크를 쓰지 않고 다녀도 된다고 합니다.


이틀 후 포르투갈에서 출국이라 저도 오늘 여기와서 코로나 음성테스트를 또 받았는데요. 기다리는 사람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포르투갈에서는 코로나가 끝나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eter

조회수 1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LATITUDE] SEPT 2023 Havilah 105 Construction Report

2023년 9월 말 HAVILAH 105 공사 현황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공유합니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 지하 주차장과 창고 공간 페인트 마무리 - 1층 상가 공간 테라스 마무리 - 지하 주차장 자동차 리프트 공사 다음 주 예정 - 10월 말 완공 - 거주 허가 신청 완료 후 승인 대기 중 8월11일 보고 시 9월 완공으로 보고를 드렸으나, 자동차 엘

게시물: Blog2_Pos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