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yulyjang1

[LATITUDE] Q3 2022 Havilah.105 Construction Report


안녕하세요.


LATITUDE KOREA입니다.


10월 말에 공사 완료를 예상했던 HAVILAH.105 프로젝트 공사 현황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현재 시공사는 직면하고 있는 모든 문제 및 조건을 극복하고 빠른 완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고 있다고 전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코로나로부터 발생된 인력부족 및 국제적인 자재공급에 대한 어려움들로 인해 완공 시점이 부득이하게 지연 되었다는 현지의 어려움을 전달 받았습니다.


다음과 같은 문제로 인해 공사 완료 예정 기간이 지연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1. 현재 포르투 현지에서 공사장의 인부를 추가로 고용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2. 바로 공사 현장에 사용할 수 있는 필요한 자재를 찾고 받는 데에도 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3. 엘리베이터 신규 설치 공사의 관련 자재 제조업체들의 자재가 부족해 공급에 지연이 있었습니다.

4. 현장에서 작업 진행을 위한 공간 점유 포르투시로부터 라이센스 취득에 지연이 있었으며, 카메라 설치 지연으로 영향을 끼쳤습니다.

5. 마지막으로 하빌라.105 옥상 안테나 철거를 통신사 측에서 3개월 이상 지연한 관계로 펜트하우스 공사에 지연이 생겨 전체 일정에 부득이한 지연이 되었습니다.



시공사가 임의로 이동할 수 없는 통신사의 안테나 이동 작업의 지연으로 인해 완공시점이 지연된 이유가 가장 큽니다. 통신사의 안테나 이동 공사 완료에 따라 공사 완료 시점을 예상할 수 있지만 시공사는 2022년 연말 이전에는 공사가 완료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또한, 시공사에서는 예상된 완공 시점에 대한 지연에 대해 송구스럽지만, 시공사 자력으로 해결할 수 없는 부분들로 인해 지연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해 왔습니다. 시공사는 모든 노력을 다해 완공을 서두를 것을 거듭 약속했습니다.



위 내용 중 1-4번 내용은 시공사가 관리할 수 있는 수준이었으나, 5번(통신사의 안테나 이동 지연)으로 인해 발생한 지연으로 펜트하우스 공사에 지연이 생기면서 전체 완공이 지연 되었습니다.



완공 후 포르투시의 준공허가를 받아야 입주가 가능한 부분을 인지 부탁 드립니다. 준공허가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ATITUDE] 3Q Havilah.105 Construction Report 2022
.pdf
Download PDF • 433KB



조회수 4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LATITUDE] SEPT 2023 Havilah 105 Construction Report

2023년 9월 말 HAVILAH 105 공사 현황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공유합니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 지하 주차장과 창고 공간 페인트 마무리 - 1층 상가 공간 테라스 마무리 - 지하 주차장 자동차 리프트 공사 다음 주 예정 - 10월 말 완공 - 거주 허가 신청 완료 후 승인 대기 중 8월11일 보고 시 9월 완공으로 보고를 드렸으나, 자동차 엘

게시물: Blog2_Post
bottom of page